온라인 쇼핑 시 자주 사용하는 에이블리. 에이블리는 앱으로 다운로드하고 에이블리 내에서만 판매되는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가격의 옷, 휴대폰 케이스, 액세서리 등으로 유명합니다. 저 또한 그래서 앱을 깔고 회원가입을 했는데 초대코드를 넣으면 2천 원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친구초대 코드를 찾는것이 정말 어렵습니다. 이렇게 숨겨놓을 줄이야...!

최신버전 에이블리 친구초대코드 찾는 방법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에이블리 친구초대 코드 찾기]

 

 

먼저 에이블리 앱에 들어갑니다. 

 

 

 

에이블리 홈 화면에 들어가 하단 오른쪽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하면 추천 카테고리에 있는 [혜택]을 클릭합니다. 

 

 

 

혜택에 들어가서 아래로 스크롤 하면 가장 밑에 있는 친구 초대하고 친구랑 같이 2000원 쿠폰 받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쿠폰받기를 탭 해줍니다. 

 

 

 

친구 초대코드를 복사하여 에이블리 회원가입 시 해당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신규 가입자와 기존 회원 둘 다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쿠폰은 마이페이지에 들어가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은 최소금액 없이 어디든 사용가능합니다. 

 

 

쇼핑몰 옷 살때,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들 [키에 따른 기장 길이]

요즘 백화점이나 사람이 많은 쇼핑몰에서 옷을 사는 것이 걱정이 되어 인터넷으로 옷을 주문 많이 하는데요, 온라인으로 옷을 주문할때는 직접 보거나 입지 않으니 오로지 쇼핑몰에 게시된 사

12370.tistory.com

 

온라인 쇼핑몰에서 환불 받는 방법! 환불 불가라고 하는 건 불법! (소비자 보호법)

언제 어디에서나 손쉽게 인터넷으로 물건을 주문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이 우리의 일상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넘어서서 오픈마켓,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공구, 직

12370.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