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레종브레 (Les Ombres)

 

파리의 상징 에펠탑이 보이는 근사한 곳에서 프랑스 전통요리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슐랭 원스타 식당이지만 한국인 입맛에 프랑스 전통요리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새로운 맛을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 멋진 야경을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음식보다 테라스에서 보는 멋진 뷰가 환상적입니다. 단점은 테라스 좌석에 에어컨이 없으니 여름엔 더울 수 있습니다.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 조금 비싼 편입니다(1인당 약 100유로 정도). 예약은 필수이니 방문 2-3일 전에 예약하는것을 추천합니다.

 

#테라스뷰환상적

#에펠뷰

#미슐랭원스타

 

 

 

 

2. SOGNO PARIS

유명한 인플루언서 추천으로 알게된 식당인데 구글 평점도 매우 높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프랑스에 있는 식당치곤 다른 곳에 비해 음식이 매우 짜지 않아 더욱 좋습니다. 음식은 신선하고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습니다. 비프 타르타르, 파스타(토마토, 조개 추천), 폴포(polpo 문어)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특히 폴포는 매우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서비스도 친절하고 밖에서 먹으면 뒤에 에펠탑도 보이니 꼭 한번 가보세요. 여기도 예약은 꼭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친절1티어

#파리에서 가장 입맛에 잘 맞았던 식당

 

 

 

 

3. Kodawari Ramen (Yokocho)

느끼한 음식들 속에서 따끈한 국물을 먹고 싶다면 이곳을 가보세요. 파리에서 꽤 유명한 일본 라멘 전문점입니다. 라멘도 맛있는데 덮밥류도 참 맛있습니다. 국물은 조금 짜긴 하지만 면발 식감이 정말 맛있으며 대체로 음식들이 한국인 입맛에 잘 맞습니다. 평일 점심시간과 오후시간은 줄이 거의 없지만 저녁시간과 주말에는 웨이팅 줄이 깁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일본 야시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무엇을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메뉴 설명을 요청해 보세요. 친절하고 세심하게 잘 설명해 줍니다. 차슈라멘 고기는 부드러우나 고기 잡내가 조금 납니다. 소유라멘(간장라면)은 깔끔해서 맛있습니다. 가격은 12~14유로 정도입니다.

 

#일본보다 더 맛있는

#파리 일본라멘집

 

 

 

 

4. Le Cafe de la Regence

루브르 근처에 오리고기, 양파수프가 맛있기로 유명한 비스트로 식당입니다. 리뷰도 굉장히 좋으며 가격대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저렴하지도 않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에스까르고도 맛있으며 포케 샐러드와 구운 연어도 인기 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을 둘러보고 방문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오리고기 맛집 

#투어가이드추천

 

 

 

 

4. Les Marches

야외 테이블이 있는 전통 비스트로 식당입니다. 주로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고 있으며 비프 필레 스테이크는 정말 추천합니다. 정말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이 꼭 한번 먹어봐야 하는 맛입니다. 스테이크 타르타르 또한 추천합니다.  파리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파리지앵 브래서리식당으로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 가격대는 1인당 20~30유로 정도에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지만 생선 요리는 비추합니다. 

 

#합리적인 가격대

#고기가 정말 좋은 식당

 

 

Les marches restaurant - Parisian Bistro and French Food

Gilles Pudlowski Les Pieds dans le Plât --> "Voilà un lieu simple comme bonjour, libre comme l'air, copain comme cochon, bref, que du bonheur simple au moindre coût. On en reparlera vite!" See more Maurice Beaudoin Figaro Magazine "À l'heure où les pa

www.lesmarches-restaurant.com

 

 

 

5. Le Procope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카페 레스토랑인 이곳은 나폴레옹이 모자를 외상으로 맡기고 간 곳으로도 유명한 역사적인 식당입니다. 그만큼 관광지로도 손색없을 정도로 인테리어가 예쁩니다. 전형적인 프랑스의 옛날 식당 느낌이고 음식도 프랑스 옛날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양파수프, 달팽이요리, 휠렛미뇽이 맛있습니다. 클래식한 프랑스 음식과 분위기를 맛보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해도 좋을 곳입니다. 가기 전에는 예약을 꼭 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코코뱅은 호불호 갈림

 

 

Le Procope - Réservation en ligne

Chers clients, L'équipe du Procope est heureuse de vous accueillir dans le plus vieux café de Paris. A très vite!

bookings.zenchef.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