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살이라도 더 어릴 때 피부를 지키기 위해 피부관리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요즘에 가장 핫하고 유행한다는 쥬베룩을 맞고 왔는데요, 이 쥬베룩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스킨부스터 시술입니다.

 

 

 

쥬베룩이란?

 

전분에서 얻은 젖산(Lactic Acid)에서 얻은 고분자 PLA(Poly Lactic Acid, 폴리락틱액시드)와 수분 공급 역할을 담당하는 히알루론산을 합친 성분입니다. 이 성분을 피부에 주입하면 PLA 성분이 피부에서 서서히 생분해가 되면서 콜라겐을 생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렇게 되면 피부 진피층에 자연스러운 볼륨이 생성되어 탄력이 증진됩니다. 한마디로 쥬베룩은 자가 조직 재생 콜라겐 주사입니다.  

 

 

 

쥬베룩 주사를 맞기 위해 부산에서 유명한 S성형외과에 예약한 후 방문하였습니다. 

 

 

 

실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술실, 피부관리실 등이 나눠져 있는 규모 있는 성형외과였습니다. 외국인들에게도 소문난 곳이라 그런지 외국직원분들이 한국직원만큼 많았습니다.

 

 

 

성형외과 원장님과 상담하였습니다. 가장 고민되는 부위는 꺼져가는 팔자, 눈밑 주름이었고 가끔 올라오는 여드름 때문에 색소침착도 고민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쥬베룩과 토닝 시술 같이 들어가서 톤업 효과를 볼 것이고, 몇 주만 지나도 좋아진 피부결을 느낄 수 있을거라고 합니다.

 

 

시술 단계
진통제 주사 (엉덩이) → 마취크림 → 팡시스 → 토닝레이저 → 쥬베룩 시술

 

예전에는 리쥬란힐러, 쥬베룩을 주사로 한땀 한 땀 피부 안에 주입했는데 이제는 최식식 기구로 살을 흡착시켜 도장으로 찍어내는 듯한 시술로 진행합니다. 그래서 균일하고 일정하며 주사보다 빠른 시간 내에 시술을 끝낼 수 있습니다.

 

시술 후 1일차 및 부작용

 

 

눈밑과 볼에 주사자국이 있습니다. 약간의 붉어짐이 있을 수 있으나 심하지는 않습니다. 

 

 

쥬베룩 시술 후 이마 자국 (화장X)
쥬베룩 시술 후 이마 자국 (화장O)

 

시간이 지나면서 자국은 더 진해졌고 이마에는 볼보다 조금 더 진한 주사자국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만져보면 오돌토돌함이 느껴집니다. 볼은 화장을 하면 잘 가려지는데 이마는 조금 더 선명한 편이어서 볼 쪽보다는 주사 맞은 티가 잘 나는 편입니다. 이 붉은기와 오돌토돌한 자국은 시술 일주일이 지나도 계속 유지되었습니다. 목까지 두드러기가 번져서 비판텐 연고를 꾸준히 바르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개원 22년 기념 선물과 시술 이벤트로 비타민 팩과 여러 가지 팩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관리받고 나서 애프터 케어로 비타민이나 재생팩으로 관리를 잘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쥬베룩 시술 가격

 

팡시스 (마취 크림 깊게 침투) + 토닝 레이저 + 쥬베룩 주사 이렇게 세트로 45만 원의 가격으로 시술받았습니다. 

 

 

효과

 

시술 1일 차부터 이보다 조금 덜 건조해진 느낌을 받았고 윤광이 나는 듯했습니다. 3주부터 세수할 때 결이 부드러워졌습니다. 효과는 6개월 정도 유지가 되고 중간에 2-3번 더 맞으면 1년까지 간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제가 느낀 후기는 안 한 것보다 낫다. 아주 미세하게 좋아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쥬베룩 맞은지 한달 뒤: 피부가 정말 좋아졌습니다. 피부 자체가 건강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흉터 부분도 이전보다 옅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쥬베룩 맞은지 두달 뒤: 이전보다는 좋지만 저번달 만큼 엄청 좋다고 느끼지는 않습니다. 다시 이전으로 돌아간 건 아닐까 하는 생각과 함께 다시 피부고민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카메라로 사진 찍었을 때는 이전보다 훨씬 주름이나 탄력, 피부가 좋아보이게 나옵니다. 쥬베룩을 한번 더 맞아볼까 생각이 듭니다.  

 

시간이 더 지난 후에 피부가 이전보다 더 좋아진다면 비교사진과 함께 새로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리쥬란힐러 vs 쥬베룩 비교

스킨부스터의 최강자들 리쥬란힐러와 쥬베룩, 둘 다 피부과에서 인기 있는 시술입니다. 주사로 피부에 주입한다는 점은 같으나 구성성분이 다르기에 피부에 작용하는 원리도 다르고 효과도 다

12370.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